헝가리에서 드립니다. 2021년 11월의 기도편지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헝가리에서 드립니다. 2021년 11월의 기도편지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담임목사님과 해외선교부 그리고 나성한인의 모든 성도님들께 안부 드립니다. 그동안도 건강하심가운데 평안하셨는지요? 담임목사님과 나성한인교회공동체의 모든 성도님들께 하나님께서 날마다 새롭게 힘주시고 건강하게하시며 풍성한 열매로 은혜주시길 기도합니다. 이 고난의 시대 속에서도 더 귀한 은혜와 영광으로 사용하여 주시길 중보합니다.
코로나의 답답한 환경가운데서도 시간은 참으로 빠르게 흘러 곧 11월도 곧 마감해야 할 시간 앞에 서있습니다. 부지런히 그리고 마음을 다하여 복음전도자의 삶을 산다고 살았지만 이 지점에서 다시 돌이켜 생각해보니 부족함이 많은 걸음걸이였다는 것을 깨달으며 다시금 마음을 다듬게 됩니다.
요즘 헝가리 코로나 상황은 확진자가 매일 만이천명정도에 이르고 있습니다. 다시 마스크를 의무화하고 있고 정부의 규제도 강화될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복음전도사역 그리고 예배사역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코로나로 허물어진 사역들을 다시금 회복해 가고 있습니다. 조금씩 다시 일구어 가는 사역들이 코로나 확산으로 또 다시 허물어진다하여도 소망 중에 다시금 세워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하여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1)현지인 케젤렘교회 2) 뀌르떼시 집시비전센터 3) 떠떠반여집시교회 4) 허또시 집시마을 5)어보니교회 6) 오병이어교회 7) 레미니쉬그교회 8)부다페스트 서부역전도사역 9) 노숙인 나눔사역 등을 위해서 기도하여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조속한 시일에 소속교회가 세워지도록 기도하여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주님의 마음으로 이 땅의 사역과 선교의 삶을 위해 은혜와 사랑으로 함께하여 주시는 나성한인교회공동체위에 깊은 감사와 사랑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